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배신 준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배신 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배신은 신디케이트라 불리는 배신자들을 장막의 대가 준과 함께 추적하여, 배신자들을 무력화한 뒤 심문, 처형, 합의, 매수 의방 법으로 리더와 연합 기지에 대한 정보를 얻는 시스템입니다. 네 종류의 부서로 나뉘며, 팀의 리더가 있는 은신처를 찾아야 합니다. 

징믹 해제

배신자들을 처치하다보면 장막 옵션을 갖고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대가인 준을 통해 장막을 해제하여 해당 옵션을 제작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준을 지도 내에서 만나기 위해서는 대가 임무, 예언을 사용하거나, 일정 확률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배신자 연합은 총 17명의 멤버와 1명의 지도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 종류의 부서는 수송, 방어, 연구, 개입이 있으며, 한 지도에서 준과 4가지 부서중 3가지의 부서를 조우 하실수있습니다.

부서

방어는 맵의 일정 영역에 요새를 구성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을 무너뜨려 안에있는 배신자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요새 안에는 배신자를 돕는 토템들이 존재하는데 해당 오브젝트를 먼저 부시는 것이 보다 안전합니다.

 

수송은 캐릭터가 근처에 도달하면 이동하기 시작하며, 동시에 등장하는 배신자들을 도착 지점 전까지 쓰러트려야 합니다.

 

연구는 연합의 실험실으로 이동하여 배신자들이 모든 연구 자료를 처분하기 전에 물리쳐야 합니다. 배신자들은 안쪽 깊숙한 곳에 위치해있으며, 가는 중간에 몬스터들이 공격해 옵니다.

 

개입은 배신자들이 캐릭터가 있는 지역에 나타나며, 다른 부서와의 공격중에서도 나타납니다.

배신자 조사

배신자 조사 처형, 협상, 심문

배신자들을 처치하게 되면 4가지의 방법으로 조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중에서 심문은 속해있는 부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해당 배신자의 계급을 한 단계 낮춥니다. 다음으로 처형은 배신자를 죽이고 계급을 한 단계 올립니다. 계급이 없을 경우 당장한 부서에 소속됩니다. 매수는 다른 배신자를 방해하고 그들과 경쟁 관계를 형성합니다. 합의는 한 명의 멤버일 경우 해당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신자는 최대 3단계의 계급이 존재하며, 계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계급이 올라감에 따라 장비를 착용할수 있으며 점점 강력해집니다. 

 

배신자 정보

배신자의 초상화를 보게되면 소속된 부서와 장착된 장비, 얻을 수 있는 보상이 표시돼 있습니다. 부서의 정보가 모두 쌓이게 되면 준을 통하여 안전 가옥으로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배신자들을 처치하여 해당되는 보상을 획득합니다.

 

배신의 최종 보스인 카타리나는 중앙 상단에 정보가 가득차게 되면 안전가옥으로 이동하여 대면할 수 있게 됩니다. 카타리나는 세 개의 페이즈를 갖고 있으며 마지막이 될수록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합니다. 카타리나를 처치하게 되면 현재 얻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받으며, 모든 정보들이 초기화됩니다. 카타리나에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값어치가 높지 않은데 처치 시 모든 정보가 초기화되기에 리그마다 1회 정도만 처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상, 장막

신디케이트 보상표

배신자의 종류에 따라 보상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빨간색 부분이 가장좋으며 다음으로 노란색, 흰색 순입니다.

배신자별 장막 효과

배신자마다 고유하게 보유한 장막 부위가 존재하며, 해당 장막을 얻기 위해서는 해당 배신자를 처치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