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형 리그 정복자 아틀라스 가이드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형 리그 정복자 아틀라스 가이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일명 퀀커러(정복자) 아틀라스는 맵핑을 중앙에서 시작하여 가장자리까지 도달하며, 정복자를 처치하여 얻은 감시자의 돌을 사용하여 지도 등급을 올려주면, 보다 높은 지도를 돌 수 있게 해 줍니다. 
부가 목표 지도는 2 티어부터 4 티어 까지가 가장 많으며, 이후 14 티어에서도 약간 많아집니다.

 

아틀라스 지도

아틀라스 내에 총 8개의 지역이 나눠져 있으며, 각 지역마다 감시자의 돌을 홈에 장착해야 하며. 지도 내에서 보스를 잡게 되면 일정 확률로 자나를 만나실 수 있으며 지역마다 특정 포탈을 열어줍니다. 포탈 이동시 감시자의 돌 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 정복자들을 만나 감시자의 돌을 얻을 수 있으며, 지역마다 4종류의 감시자의 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복해서 얻을 수는 없습니다. 

감시자의 돌 얻는 방법


감시자의 돌을 얻기위해서는 정복자를 지도에서 만나야 하며, 해당 지역의 정복자 생성 조건과 등급을 만족해야 합니다. 해당 조건은 지역마다 틀리며, 감시자의 돌을 획득할수록, 개수가 증가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아틀라스 지도에서 왼쪽에 있는 줄을 확인하면 됩니다. 만약 정복자를 만나기 위한 감시자의 돌 개수가 부족하다면 사이러스에게 획득 가능한 상아색 감시자의 돌을 대신 사용해도 됩니다. 상아색 감시자의 돌은 색깔과 상관없이 장착이 가능하며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 횟수 제한이 있으므로 거래하실 때 이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정 확률로 지도 내에서 정복자영역이 활성화되는데, 해당 지역에서 총 2회를 추가적으로 마주 칠경 우 자나를 통하여 정복자 지도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고유 이름이 있으며, 지도 보관함에서 지역명을 검색 시에 해당되는 지도를 보여줍니다.

정복자 영역은 랜덤으로 나오며, 감시자의 돌을 총 20개 얻어 사이러스를 만 나신 후에는 4종류의 각기 다른 정복자를 만 나신 후에 사이러스를 조우해야 추가적인 감시자의 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부가 목표

 

각성 부가 목표

한 지역에 4개의 감시자의 돌을 사용했을 경우 중앙에 각성 레벨이 보이며, 부가목표 아래에 새로운 각성 부가 목표가 표시됩니다. 이 부가 목표는 지도마다 각성 레벨과, 등급을 맞춰서 보스를 잡게 되면 최대 154 중첩 까지 쌓을 수 있으며, 1 중첩당 0.5%의 한 등급 지도 획득 확률 증가를 얻게 됩니다. 각성자의 레벨이 증가하게 되면 지도의 난이도가 증가하지만, 적은 확률로 고가의 지도를 을수 있습니다.

각성 레벨 8

감시자의 돌은 총 32개로 모두 아틀라스 지도에서 사용시, 최대 각성 8 레벨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