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기습 알바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기습 알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총 12번의 기습을 통하여 11개의 방을 다른 방으로 변환을 하거나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하여, 기습 기회를 모두 소모하면 대가인 알바와 대화를 통해 앗조아틀 사원으로 입장해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완성된 사원의 보상은 종류와 등급에 따라 다르게 주어지니 보상이 좋은 방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이 콘텐츠의 핵심입니다.

 

 

앗조아틀의 사원

기습 

알바 퀘스트는 대가 임무, 예언을 사용하거나, 일정 활률로도 지도에 등장합니다. 한 지도에 총 3번의 기습 기회가 주어지며, 기습하기 전에 현재 앗조아틀 사원의 방들이 보이며, 입장할 방의 정보는 우측 상단에 나옵니다. 입장할 방에는 2명의 건축가가 존재하며, 1명만 처치하여 해당 옵션을 방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건축가를 처치하게 되면 반대편에 있는 건축가는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기습 입장을 하면 중앙 상단에 제한 시간이 표시되며 몬스터를 처치하여 제한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잡다 보면 통로의 돌을 얻을 수 있으며 막혀있는 붉은 통로를 열어주어 초록빛이 나도록 해줍니다. 통로의 돌은 기습 종료 시 사용하지 않았으면 자동적으로 버려지게 됩니다. 제한 시간 안에 건축가를 잡게 되면 중앙에 있는 시간 포탈을 사용하여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앗조아틀 사원표 

앗조아틀 사원

12번의 기습이 완료가 되면 대가인 알바를 통해 앗조아틀 사원에 입장하실 수 있으며, 우측 하단에 있는 사원 지도를 볼 수있는 버튼을 사용하거나 단축키 (V)를 통해 사원의 구조를 볼수 있습니다. 앗조아틀의 여러 방중에서 더블커럽을 하는 방과, 젬 더블커럽을 할수있는 방은 유저와의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며, 카페의 거래 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댜. 유저와 거래하실때는 판매자가 아이템과 비용을 지불 받고 대신 커럽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이때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녹화하여 인증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앗조아틀 사원 활용

각 방중에서 가장 기대 값이 높은 방은 타락의 방을 최대 업그레이드한 타락의 현장이며, 이방의 효과인 더블 커럽은 아이템을 연속으로 2번 타락시켜줘 일반적인 바알 오브를 사용한것보다 추가로 1줄의 고정 속성 부여 옵션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블 커럽의 최대 위험 요소인 아이템 파괴가 될수 있으니 그점 유의해야 합니다. 젬을 더블 커럽 시켜주는 도리아니의 학회는 타락 성공 시 젬 레벨을 최대 21 레벨과 퀄리티 23%까지 올려주지만 실패 시 낮은 레벨과 퀄리티로 변할 수 있습니다.

 

 

앗조아틀 사원 시약

시약

앗조아틀 사원의 방중에서 앗조아틀의 정점에서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시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약은 희생의 방 3단계인 승천의 정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특정 아이템과 같이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