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야수 아인하르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초보자 가이드 야수 아인하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5가지 대가 임무중 야수는 아인하르를 통하여 야수 포획을 하며, 포획한 야수는 야수관에서 사용하거나 야수의 오브를 사용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 야수는 레시피가 되는 주 야수가 있으며, 주 야수를 사용하기 위해 3마리의 재료로 활용되는 보조 야수가 있습니다. 주 야수의 종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제작,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가 임무 사용방법

야수 대가 임무 사용 방법

대가 임무가 있다면 아인하르를 통해 아틀라스 임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가 임무 이외에도 녹슨, 광택, 도금 야수 갑충석, 대가가 도움을 청하다 예언을 사용하여 야수를 포획할수 있습니다.

야수 포획

지도에서 처음으로 야수의 생명력을 절반 정도 달게 하면 아인 하르가 등장하며, 야수의 체력이 거의 없을 때 아인 하르가 자동으로 포획해 줍니다. 아인하르는 지도에서 모든 야수를 포획할 때까지 같이 다닙니다. 보조 야수는 지도에서 노란색으로 표시가 되며, 주 야수는 빨간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주 야수는 다소 강하기에 조심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빨간 야수인 주 야수는 1마리 등장하며 가끔 2마리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보조 야수는 3~6마리까지 무작위로 나옵니다.

야수관, 피의 제단

 

야수를 포획하셨다면 야수관에서 피의 제단을 통해 아이템을 생성하거나, 포탈을 열거나, 아이템을 제작할수 있습니다. 주 야수의 이름에 따라 사용 시 나오는 결과물이 달라지며, 1개의 주 야수 사용에는 3개의 보조 야수를 필요로 합니다. 야수 거래는 대부분 주 야수를 거래를 하며, 보조 야수의 경우 대량으로 이름, 레벨의 상관없이 거래됩니다. 

야수 도감

야수 도감

도전과제를 볼수있는 단축키(H)를 누르게 되면 위쪽 상단에 야수 도감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야수 도감에는 현재 포획한 야수를 확인하거나, 이전에 포획했던 야수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수들 중 대표적으로 비싼 허리띠인 헤드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페룰 유인원 과 6 연결 희귀 아이템을 생성해주는 사카왈 시체매, 마법 아이템의 각인 본을 생성해주는 크라칸의 키메랄, 아이템을 둘로 분할해 주는 페누무스 역병 걸린 거미류가 있습니다. 

 

야수 도감

보조 야수 4마리로 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크에 속성 부여 추가'가 있습니다. 플라스크의 접미어 자리에 원하는 옵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주 야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 야수중 포탈을 열어 입장하게 되면, 밤의 최초 페누무스, 하늘의 최초 사카왈 등의 보스를 처치하여, 고양이, 새, 거미, 게 위상 스킬에 관련된 옵션을 갖고 있는 고유 아이템과 희귀 아이템에 위상 스킬을 부여할 수 있는 야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상 스킬은 접미어 자리에 부여가 되며, 위상 오라 사용 시 마나가 25% 점유됩니다.  

4가지 위상

고유 야수는 고양이, 새, 거미, 게, 총 4 종류로 고유의 야수 위상을 지닌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유 야수를 통해 제조한 아이템은 야수의 위상이라 불리는 특수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4종의 야수의 위상은 고유한 효과를 지니며 같은 종류의 위상 아이템의 다른 부위와 시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위상 치명타 100%, 공격 속도 10% 증가, 15% 확률로 모든 공격 회피
새의 위상 10% 확률로 두 배 피해, 이동 속도 10% 증가
거미의 위상 주변 적 이동 속도 30% 감소, 받는 피해 5% 증가
게의 위상 게 방어막 하나당 받는 물리 피해 감소 2% 추가
야수 위상 4종 각각 마나점유 25%

야수 도감 갑충석

야수 도감 갑충석

주 야수는 갑충석을 사용할 경우 갑충석의 등급에 따라 녹슨 야수 도감 갑충석은 1마리, 광택 야수 도감 갑충석은 2마리. 도금된 야수 갑충석은 3마리씩 더 출연합니다. 입장하는 지도의 몬스터 레벨이 80 레벨 이상이어야 모든 종류의 야수가 나옵니다.

 

1명의 기사가 5명의 파티원을 모집하며 갑충석과 13 티어 이상의 지도를 각각 5개씩 모아 야수 런을 할 수 있습니다. 가끔 나오는 값비싼 야수를 파티원 모두 얻기 때문에 운만 좋다면 비싼 야수들을 포획해 가실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야수가 많이 쌓이다 보면 포화 상태가 되어 더 이상 야수 도감에 들어가지 않게 되어 없어지게 되니 야수런하실때는 미리 야수관에서 몇몇 야수를 사용하여 비워주거나 야수의 오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야수 거래

포획한 야수를 야수의 오브를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으며, 야수관에 있는 아인하르를 통해 1 카오스 오브당 1개의 야수의 오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브에 보관된 야수를 사용하는 방법은 야수관에 있는 피의 제단을 열고 오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야수의 오브는 1회용이며 사용 시 없어집니다.

 

야수를 거래소에서 야수의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앞에 수식어가 달려 잇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에 있는 이름은 야수의 속성을 뒤에 있는 이름은 야수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거래하실 때 가끔 앞에 있는 이름이 달라도 뒤에 있는 이름만 같아도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