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형 리그 변경, 버프 되는 스킬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형 리그 변경, 버프 되는 스킬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금일 발표된 패치 노트 중 스킬 관련 변경점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많은 스킬들이 너프를 받았으며 2가지의 스킬이 새롭게 변화되었습니다. 그중 새롭게 변경된 스킬 젬과 버프가 이뤄진 젬에 대해 소게 하겠습니다.

 

새롭게 변경된 스킬 젬

관통 화살충격 화살로 변경되었으며, 전 레벨 구간에서 3발의 화살이 발사되며, 화살의 투사체 속도에 따라서, 날아가는 범위가 정해지고 점점 사라지게 됩니다. 투사체 속도가 부채꼴 모양의 범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너프 된 점은 더 이상 기본적으로 관통 효과를 가지지 않습니다.

 

폭발 화살은 소모되는 마나가 감사되며 더 이상 폭발 대기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폭발할 화살들의 대미지를 모두 합하여 한 번의 폭발만 일어나며, 폭발의 기본 대미지는 상승하며 화염 피해의 기본 대미지는 하양 됩니다. 첫 화살의 크리티컬이 발생해야 점화 등의 효과가 발생합니다. 무기 베이스의 치명타 확률을 따르게 됩니다. 폭발 범위가 최대 폭발 범위가 19로 증가했으며 타깃에 박힌 폭발 화살당 점화 피해 3% 증폭이 옵션이 생겼습니다.

 

버프 된 스킬젬 

연쇄 번개의 연쇄 효과 적용범위가 35로 증가하였습니다. 폭발 화살비는 베이스 대미지가 36%로 감소하였고 폭발 횟수는 투사체 추가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본 추가 화살이 5개로 증가되었습니다. 부식성 화살의 기본 카오스 지속 피해가 20 레벨 기준 1927.1로 상승 하였고, 추가적인 반경범위는 20레벨 기준 +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방출의 타깃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불타는 화살은 물리 피해를 화염 피해로의 전환을 100% 증가시켰으며 점화 확률을 전 구간 50%로 증가 도었습니다. 점화 피해 증폭량이 레벨당 88%로 변경되었으며 점화 시 추가 디버프를 생성, 점화의 크기에 따라 추가 연소 피해를 가하게 됩니다. 퀄리티 2%당 화염 지속 피해 배율이 1%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번개 화살은 기본 대미지가 20 레벨 기준 134%로 증가하였고, 감전을 유발할 때 20 레벨 기준 195%의 증폭 피해로 계산하여 걸어줍니다. 감전 효과 20 레벨 기준 29% 증가 옵션이 추가되었고, 퀄리티 1%당 감전 확률 1% 및 감전 효과 0.5%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앙의 화살의 전 구간 기본 대미지가 감사하였으며 기본 카오스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강철 파편의 기본 공격 속도가 85%로 증가, 대미지 20 레벨 기준 55%로 증가하였습니다. 연막 지뢰의 저 레벨 이동 속도 증가량이 10% 감소하였습니다. 

 

공성 쇠뇌는 사용 가능 레벨이 12로 증가하였고, 기본 대미지가 20 레벨 기준 145%로 감소하였습니다. 20레벨 기준 소환 개수는 3개로 증가하였고, 퀄리티 1%당 투사체 피해 1%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발리스타 토템 보조는 연결된 스킬의 피해 감폭량이 20 레벨 기준 41%로 증가하였고 소환 개수는 3개로 증가하였습니다.

 

환영 무기 투척은 공격 속도가 110%로 증가, 분할 화살은 기본 물리 피해 20 레벨 기준 56~85 추가, 영혼 분리는 기본 지속시간이 0.6초로 증가, 태풍 파열 지뢰는 1 레벨 구간의 대미지를 감소시키고 이후 구간은 증가하였습니다. 맹독성 비는 약간의 대미지 버프가 있으며, 독액 선회의 기본 대미지 또한 20 레벨 기준 115%로 증가하였습니다. 

 

하위 다중 투사체 보조의 대미지가 감소 옵션이 20 레벨 기준 6%로 감소되었습니다.

 

근접 사격 보조는 거리에 따른 증감폭이 30%로 감소되었으며, 사격 공세 보조는 투사체 피해 감폭 효과가 20 레벨 기준 3%로 감소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