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략 고객센터 문의 방법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략 고객센터 문의 방법


각종 버그, 게임 플레이 문제, 충전 문제 등 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하는 문제들이 생길수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인게임 내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설정

인게임 화면 오른쪽 가장 모퉁이에 있는 화염모양을 선택한뒤, 가장 아래쪽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고객 센터

설정 메뉴중 [기타 설정 - 고객 센터]를 선택해 줍니다. 고객 센터는 스크롤 내려야 보이며 가장 아래쪽에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고객센터 나의 이슈

고객센터 다음 화면에서 [나의 이슈]를 선택해 줍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고객센터 나의 이슈

나의 이슈창의 가장 오른쪽 맨위에 있는 [+]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문의하기

마지막 문의할 내용에 맞는 주제를 선택하여 양식에 맞게 작성하고 제출하면 [나의 이슈] 창에서 자세한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답장을 확인해 주시고, 지속적으로 문제 해결을 요청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