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생존자 퍽 티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생존자 퍽 티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티어

 

결정적인 일격

갈고리에서 풀려났거나 자신을 빼냈을 때, 결정적인 일격이 활성화되어  40초  /  50초  /  60초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결정적인 일격이 활성화된 동안 살인마에게 붙잡히면, 살인마에게서 자동으로 풀려나는  스킬 체크에 성공하고  살인마를  5초 동안 기절시킨다. 결정적인 일격의 스킬 체크에 성공 혹은 실패하면 이 기술이 비활성화된다.살인마를 기절시키면 집착 대상이 된다.집착의 위험이 증가한다.킬러는 한 번에 한 명의 생존자만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결정적 인일 격은 갈고리에서

구출당한 이후에 살인마에게 잡힐 경우에

기절을 걸어 도망을 더 칠 수 있게 하는 폭입니다.

 

죽기 살기

 

달리는 도중 추가 상호작용 버튼을 누르면 짧은 시간 동안 전방으로 질주할 수 있다.질주하는 동안 피해를 입지 않는다.질주가 끝난 후 60초 / 50초 / 40초 동안 탈진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된다.죽기살기는 탈진 상태 이상을 겪는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달리기 중에는 탈진 상태 이상으로부터 회복할 수 없다.

죽기 살기는 살인마에게 추격당하는 중에 살인마가 치는 타격을

한번 피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이 아주 중요한퍽이기에 어려운퍽이기도 합니다.

 

자가 치료

통상의  50%  속도로 구급상자 없이 자가 치료를 할 수 있다. 자가 치료에 구급상자를 사용할 시 효율이  10%  /  15%  /  20%  증가한다.

자가치료는 살인마에게 타격을 당했을 시에 치료하는퍽인데

대체퍽도많기에 고랭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필수적입니다.

 

 

빌려온 시간

살인마의 공포 범위 내에 있는 갈고리에서 동료를 구해내면 알 수 없는 힘이 흘러들어온다. 살인마의 공포 범위 안에 있는 생존자를 갈고리에서 구해내면  15 초 동안 갈고리에서 탈출한 생존자를 빈사 상태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피해가 깊은 상흔 상태로 그친다. 생존자는 10초 / 15초 / 20초 동안 상처를 치료한다. [1] 갈고리에서 빠져나온 생존자가 깊은 상흔 상태에서 피해를 입거나, 깊은 상흔 지속 시간이 종료되면 즉시 빈사 상태가 된다.

생존자를 걸고 근처를 지키는 살인마들에게 아주유용합니다.

위 설명처럼 심장 범위 안에서 구한다면 다친 상태에 생존자라도

타격을 받더라도 눕지 않고 깊은 상흔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굳건한 의지

집중하여 명상과 비슷한 상태에 들어가 통증을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다. 부상으로 인한 신음이  50%  /  75%  /  100%  줄어든다.

호불호가 갈리는 폭이지만

고랭크 살인마들은 생존자 신음소리를 듣고

플레이하기 때문에 스텔스에 엄청 좋은 퍽입니다.


2 티어

 

세련된 회피

경찰의 눈을 피해 숨어다닌 내공이 있다. 앉아서 움직이는 속도가  90%  /  95%  /  100%  빨라진다.

발전기를 돌리다 심장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는데 몰래 도망치기엔 늦었다

싶었을 때 정말 유용하게 도망치도록 도와주는퍽입니다.

 

전력 질주

달리기 시작할 때, 전력을 다한 질주로 달리기 속도가  3초  동안  150% 로 상승한다. 이동 속도 증가가 끝난 후  60초  /  50초  /  40초  동안  탈진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된다. 전력 질주 는  탈진  상태 이상을 겪는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 달리기 중에는  탈진  상태 이상으로부터 회복할 수 없다.

살인마에게 발각이 됐을 시 천천히 걷다

타격 모션이 보일 때 뛴다면 순식간에 살인마와 거리가 벌리게 하는퍽입니다.

 

 

균형 잡힌 착지

당신의 민첩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마치 고양이를 방불케 하는 반사 신경이 착지 후의 경직을  75%  줄여 준다. 또한 착지 후  3초  동안 달리기 속도가  150% 로 상승한다. 이동 속도 증가가 끝난 후  60초  /  50초  /  40초  동안  탈진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된다. 균형잡힌 착지 는  탈진  상태 이상을 겪는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 달리기 중에는  탈진  상태 이상으로부터 회복할 수 없다.

지형을 많이 타는 폭입니다.

공중에서 떨어지면 경직이 엄청 심하지만

이퍽을 사용하게 된다면 경직이 없을뿐더러

떨어진 직후 스프린트처럼 빠르게 뛸 수 있습니다.

 

불굴

과거의 전투가 살아남는 법을 알려줬다.  희생제에서 한 번만  빈사 상태에서 스스로 회복할 수 있다. 빈사 상태에서의 회복 속도가  25%  /  30%  /  35%  빨라진다.

변수 퍽입니다.

살인마가 모든 생존자를 빈사로 만들고 게임을 하거나

또는 결정적 인일 격을 맞지 않기 위해서 빈사로 놔두는 경우에

빈사상태에서 다시 일어나게 해 주는퍽입니다.

 

아드레날린

 

탈출을 눈앞에 두고, 예상치 못한 힘을 얻는다. 출구에 전원이 공급되면,  즉시 한 단계 회복 하고,  5초  동안 달리기 속도가  150% 로 상승한다. 이동할 수 없는 상황에서  아드레날린 이 발동된 경우, 다시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효과 발동이 지연된다. 꿈 속에 있을 때  아드레날린 이 발동된 경우, 즉시  꿈에서 깨어난다. 아드레날린 은  탈진  상태이상을 무시한다. 이동 속도 증가가 끝난 후  60초  /  50초  /  40초  동안  탈진  상태이상에 걸리게 된다. 달리기 중에는  탈진  상태이상으로부터 회복할 수 없다.

살인마에게 추격당하는 도중 발전기가 한 개 남고 판자를다사용한상태에서

발동이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1 티어퍽이라해도 손상이 없습니다.

 


3 티어

 

정면충돌

캐비닛에  3초  동안 있으면 기술이 활성화된다. 기술이 활성화 됐을 때, 빠른 행동을 수행하여 캐비닛을 빠져나가면 정면 충돌을 시행 하고 살인마가 범위 안에 있는 경우에 한해  3초  동안 기절시킨다. 기절이 성공했다면  탈진  상태 이상에  60초  /  50초  /  40초  동안 빠진다. 그동안 정면충돌을 사용할 수 없다. 달리는 도중에는  탈진 에서 회복되지 않는다. 잠수 까마귀가 있으면 사용할 수 없다.

빠르고 조용하게 라는 퍽 과 같이 사용하는퍽인데

발동시키는 조건도 까다롭고 위험 감수를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재미용 폭입니다.

구조

 

다른 생존자를 갈고리로부터 안전하게 구출했을 경우, 해당 기술이 사용 가능해진다. 다음에 갈고리에 걸렸을 때  100% 의 확률로 스스로 탈출할 수 있다.  구조 를 이용하여 갈고리로부터 스스로 탈출한 즉시  치료 불능  상태 이상에  100초  /  80초  /  60초  동안 걸리게 된다.

퍽 내용으로 봤을 땐 2 티어퍽이라고봐도

손색이 없지만 생존자를 갈고리에서 안전하게 구출해야 한다는 조건부가 있는데

그 조건부를 달성하기도 힘들뿐더러 그전에 구조를 발동 못 시키고 갈고리에

걸리게 된다면 구조를 영영 못쓰기 때문에 3티어를줫습니다.

빠르고 조용하게

재빠른 대처가 필요할 때 다른 사람들보다 조용히 움직일 수 있다. 창틀을 뛰어넘을 때와 캐비닛에 숨을 때 소음과 발각 범위가  100%  감소한다. 이 효과는 30초 / 25초 /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된다.

캐비닛에 빠르게 들어갈 때 이용하면  살인마는 생존자가 어디 갔는지

때때로 잘 모르게 합니다.

기회의 창

 

오라를 감지하는 잠재력을 끌어낸다.  20미터  내에 있는 판자와 창틀의 오라를 볼 수 있다. 기회의 창 은 추격당하는 도중에 판자를 사용하거나 창틀을 뛰어넘을 경우  30초  /  25초  /  20초  동안 비활성화된다.

살인마에게 추격당하고 있을 시 판자가 없는 곳을 확인하고 안 갈 수

있는 척입니다.

초보자에게 정말 유용하지만

판자를 쓸데없이 많이 쓸수도 있습니다.

 

 

 

생존자 폭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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